시설좋은 요양병원


대정의 일상 모습 둘러보기 :)








미소천사 어머님과 간호사 찰칵! 늘 24시간 함께 있어서 진짜 가족같은 대정의 부모님들~


대정의 모든 병실은 남향이라서 항상 밝고 환해서 부모님 마음까지 밝혀드린답니다. 직원들의 밝은 미소는 덤~^^




물리치료를 받으려고 대기중이신 모습이에요.  재활치료를 위해 물리치료사가 부모님의 굳어진 관절과 근육을 풀어드리지요.


직접 이렇게 물리치료실에 걸어오시는 것만으로도 운동이 되어서 부모님들께도 일석 이조!







거동이 불편하신 분들도 계시기 때문에, 직접 물리치료를 받으러 오시지 못하는 분들께는 이렇게 물리치료사가 직접 병실로 찾아간답니다. 






치과치료도 빼놓을 수 없죠~ 구강의 위생과 건강은 뇌 건강과 전반적인 신체적 건강에도 영향을 미치는데요.


어르신들은 특히 잇몸과 치아가 많이 약해져있으시기 때문에 세심하고 꼼꼼한 진료를 해드린답니다.







이 곳은 매일 매일 즐거운 이야기가 펼쳐지는, 2층 '함께방' 이라는 방입니다. 


미술치료부터 다양한 공연까지, 부모님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열리는 곳입니다. 지루할 틈이 없으시겠죠?^^





1층 로비에서도 이렇게 부모님을 위한 깜짝 공연이 열리기도 합니다~ 


마치 손주들을 바라보듯이 흐뭇한 미소에 저절로 힐링이 되는 직원들입니다.









시설좋은 요양병원답게 주변 자연환경도 깨끗하고 안전합니다.


맑은 공기와 물은 건강과 바로 맞닿아 있고요, 풍부한 햇빛은 행복 호르몬을 만들어내기도 하고 


비타민D를 합성시켜 뼈 건강을 책임지기도 하죠. 3대 치유조건이 골고루 갖춰져있는 환경 속에 자리잡았습니다.








평소에는 이렇게 요양보호사님과 함께 장기를 두기도 하고요. 







복도에 나와서 산책을 하기도 하고 이런 저런 이야기를 나누기도 합니다. 


항상 말벗이 되어드리는 요양보호사가 24시간 함께 있어서 부모님 이야기가 귀기울이고 눈을 맞추어드립니다. 


정서적 지지와 유대감은 안정감을 느끼는 데 필수조건이죠.





마지막으로 보호자분들과 일반인을 위한 건강검진센터와 한방진료센터까지~언제든지 양한방의 진료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시설좋은 요양병원을 찾고 계시다면, 대정을 한 번 둘러보시는 건 어떨까요?^^